본문 바로가기

kh's thought

Discovery New World

Discovery New World

‘Discovery New World’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인 Discovery가 진행하는 이벤트 명이기도 하지만 야외로 나가는 계절을 맞이하여 많은 사람이 생각하는 마음 속의 주제이기도 하다. 특히 4월이 되고 꽃이 피면서 많은 사람의 마음은 이미 바다로 달려가고 산으로 날아가곤 한다.



내가 Discover New World는 어떤 곳일까 생각해 본다.

1.     독일 뮨헨에서 차를 렌트해서 오스트리아 짤츠부르크를 방문하고 남쪽으로 알프스를 넘어와서 크로아티아의 해변을 달린다. 다양한 문화, 복잡한 역사 그리고 거기 사는 멋진 사람들을 발견해 보리라.

2.     중국 쿤밍에서부터 베트남 하노이로 여행. 두 도시는 각각 따로 방문 했던 곳이지만 다시 가고 싶기도 하고 중국에서 베트남으로 국경을 넘어 가고 싶다. 그리고 계속해서 라오스의 비엔티엔을 거쳐 미얀마의 양곤까지 내친 걸음으로 달리고 싶다. 인도차이나의 속살을 자세히 들여다 보고 싶다.

3.     중앙아시아에서 터키에 이르는 길을 가고 싶다. 할리 데이비슨 같은 모터바이크를 타고 간다면 금상첨화겠다.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그리고 이란의 테헤란을 지나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 조지아를 지나 터키의 이스탄불에서 끝나는 여정을 꿈꾼다. 참 가보고 싶은 곳이다.

20여년 동안 참 많은 도시를 방문해 봤다. 사는 곳마다 새로움을 발견하는 기쁨이 크다. 여행은 우리 인생을 풍요롭게 한다. 저금 통장에 돈을 모으는 것 보다 내 가슴에 여행의 DNA를 축적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더 뛰어난 준비가 아닐까?

Discover New World 이벤트는 팀 당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매력적이지 않은가? 도전해 보라! Why not? http://www.discovery-expedition.co.kr/newworldevent

 


 

'kh's thou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172 Reebok의 새로운 도전  (0) 2015.04.22
T#171 이모티콘  (0) 2015.04.20
T#169 아마존의 이노베이션  (0) 2015.04.11
T#168 Fandom  (0) 2015.03.12
T#167 The Future of Advertising  (1) 2015.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