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9 썸네일형 리스트형 #107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디자인에 집중하라 세계적인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IDEO의 공동창업자인 팀 브라운의 책 가 10년만에 개정판으로 나왔다. 그간의 사례를 보충했으니 개정의 의미가 충분히 설득력이 있고 개정판의 가치가 있다.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디자인에 집중하라'는 제목이 말해주듯 기업의 마케팅이나 공공 프로젝트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는 디자인 씽킹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보기 #106 나무의 시간 한 분야에서 오랜 기간 일 한 전문가의 글은 쉽게 구분된다. 전문가는 자신을 과대 포장하지 않는다. 자신이 아는 것을 드러내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이 책을 쓴 분이 그렇게 느껴진다. 절제하여 간추린 이야기 일부를 책이란 형태로 공유하는 것 같다. 은 나무에 관련된 이야기들이다. 어떤 글은 재미있고 어떤 글은 인사이트가 있다. 더보기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