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media & comms school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11기 안내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11 안내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이 4 5 수요일 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신청은 오늘부터 받습니다. 스쿨은 이번에 11회가 됩니다. 그래서 기획을 조금 새롭게 했습니다. 4 5 부터 다섯 차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모여서 분의 강사의 강의를 듣고 참석자들과 대화시간을 두기로 했습니다. 이전에는 하루 강좌 듣고 너무 바쁘게 진행된 느낌이 있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 최초의 영상 플래너인 이강우 선생님, 디메이저 백승록 대표, 그리고 이제까지 한차례도 빠지지 않고 수고해준 BALC. 이환선대표 등이 수고해 주십니다. 저도 강좌 담당하고 히든 카드로 분이 있습니다.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이강우 선생님은 우리나라 최대의 CF 프로덕션이던 세종문화 공동 참업자로 한국 영상 광고 분야의 선구자이십니다. 중앙대학교에서 오랫동안 강의하셨고 저와는 DDB시절 10년간 함께 일하셨던 분이기도 합니다. 광고 영상의 본질적인 이야기를 나눌 시간이 것입니다.

 

백승록대표는 제일기획, 대홍기획을 거친 정통 광고인이자 디지털 에이전시인  ‘ 메이저 창업했고 현재 디메이저 대표이사 Group IDD 캠페인부문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중앙대학교에서 광고홍보 박사학위를 획득한 학구파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대형 제약회사 클라이언트를 영입하기도 했는데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나눌 좋은 시간이 것입니다.

 

이환선대표는 미국 유학 현지 다국적 대행사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고 국내에서 이지스 미디어 그룹의 서치 마케팅 회사인 iProspect 책임자로 일했으며 2012 B&A컨설팅 주식회사를 창업했습니다. 현재는 호주의 Lash Creative와 함께 BALC.라는 합자법인을 설립, 통합 CEO를 맡고 있습니다. SEO부문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가이기도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에 가장 유익한 시간이 것입니다.

 

처음 스쿨 강좌를 듣게 되시는 분은 가급적이면 듣기를 추천합니다. 번이상 들었던 분은 원하는 강좌만 골라 들을 있습니다.

강의 일정이 결정되면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하철 4호선 숙대입구역 부근 모픽처스 스튜디오에서 열립니다. 신청은 이메일 khhan60@gmail.com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은 무료 강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