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media & comms school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5기 과정을 마치며

Fundamental & Leadership

2014년 4월 한달간 스쿨 5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부터 10시까지 남영동 비타에듀 학원 강의실에서 모였다.

(장소를 제공해준 학원 측과 이를 어레인지해준 채수홍 실장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한다)

첫날, 첫 시간에는 디지털 환경으로 인한 커뮤니케이션 인더스트리의 변화를 살펴봤다.

두번째 시간에는 행동경제학 측면에서 본 인간에 대한 이해를 들여다 봤다.

두번째 날 첫 시간에는 마케팅 현장에서 부딪히는 문제들 중심으로 Real Marketing을 이야기 했고

두번째 시간에는 Concept과 Creative를 다뤘다.

세번째 날 첫 시간에는 'B&A 컨설팅' 이환선 대표의 SEO 강의가 있었다.

두번째 시간에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의 'What's Next?' 특강이 있었다.

네번째 날에는 이환선 대표가 디지털 마케팅, 검색광고를 담당해 주었다.

다섯번째 날에는 브리프와 기획서 사례로 첫 시간을 이야기 했고 

'B2B, NGO, Public, SMB 마케팅' 으로 마지막 강좌 마무리를 했다. 

(세번째 날 장면 앞줄 왼쪽 부터) 임지향, 강성모감독, GfK 박황례전무,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한기훈 대표, B&A 이환선 대표, 김은진, 우혜진, 손지희/ 뒷 줄 한효진, 채수홍, 라종민, 김 민,주혜정, 조휘상, 박일환,서유선,  김현주, 이슬, 조도현 등(무순)


4월 29일 마지막 강좌를 마치고. 왼쪽 부터 남상준, 조휘상, 채수홍, 이슬, 한효진, 서유선, 김태훈, 주혜정, 박일환, 한기훈, 김은진, 우혜진, 박선미, 손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