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book search

#72 뉴노멀시대의 마케팅

#72 뉴노멀시대의 마케팅 

2008년 이후 세상은 많이 변혔다. 성장의 흐름이 꺽이고 불확실성이 일상이 된 시대가 된 것이다. 소득이 늘지 않고 정체하거나 줄어드는 상황에서 소비자의 지갑은 당연히 쉽게 열리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도 어떤 브랜드들은 높은 성장을 이어가기도 한다. 이 책은 그런 브랜드들의 마케팅 이야기이다. 룰루레몬, 마마이트, 푸마, 스타벅스 등 많은 케이스를 통해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게 된다.

최순화저/ 세종서적 

2017. 2. 1.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74 프레젠테이션의 신  (0) 2017.03.13
#73 잘 팔리는 기획의 본질  (0) 2017.02.01
#71 공감의 시대 The Empathic Civilization  (0) 2016.11.06
#70 투명사회  (0) 2016.10.15
#69 이토록 멋진 마을  (0) 2016.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