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media & comms school

7기 과정 마치며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7기 과정이 끝나고 

모두 New Thinking New Approach의 마음으로 시작한다.

2015년 4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부터 10시까지 총 다섯차례 진행되었다. 

모픽처스 새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어 좋았고,

참여하는 멤버들의 열정과 섬김으로 더욱 즐거운 과정이었다. 

(포스터를 제작해준 '마케팅 코리아' 김선지 디자이너에게 감사)



(위 사진) '유쾌한 집짓기, 새로운 삶을 응원합니다'란 제목의 강의를 해준 '하우스 스타일' 대표 김주원 박사와 함께. 건축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김주원 대표를 통해 건축 분야의 New Thinking New Approach 를 들어보는 귀한 시간이었다. 4월 15일 1교시.


(위 사진) 4월 15일 2교시 강의를 맡아 수고한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와 모픽처스 멤버들 함께 기념 촬영.

좌로부터 라종민 실장, 박현우 대표, 한기훈, 강성모 감독, 성현재 조감독.


(위 사진) 서치 광고 중심으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강의해 주는 B&A 컨설팅 이환선 대표. 1기 이래 나와 계속 함께 해주는 고정 강사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이다. 우리나라 검색,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 최강 고수 중의 한 명이다. 4월 22일 1교시 


(위 사진) 네이버 라인의 이인균 과장이 라인의 New Approach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언제들어도 유쾌하고 신나는 강의이다. 지난 6기 이어 두번째 강의. 4월 22일 2교시 


(위 사진) 한동대 삼총사. 좌로부터 박혜민, 이정진 그리고 이인균. 이인균은 나와 DDB에서 같이 근무했고 혜민과 정진은 Aegis Media그룹의 Isobar Korea에서 같이 근무했었다. 


ZAPS에서는 모든 멤버들에게 잡스의 신제품 '아웃도어미스트'를 선물해 주셨다. 감사!



(위 사진) 코바코 양성필 차장, 가운데 한기훈, 오른 쪽 디트라이브 김윤수 팀장. 모두 2000년 초반 부터 알고 지내는 업계의 좋은 후배들이다. 마지막날 과정 끝나고. 4월 29일.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8기 과정은 10월에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