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book search

#95 킬링 마케팅

#95 킬링 마케팅 

<킬링 마케팅> 우선 제목이 눈길을 끈다. 

콘텐츠 마케팅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진행되는 이 시대에 꼭 읽어볼 만한 책이다.

각 브랜드들이 고품질 콘텐츠를 확보해서 브랜드 자체가 하나의 미디어가 되는 시대다. 

코카콜라, 나이키, 레드불 등에서 우리는 많은 사례를 본다. 

국내 현대카드도 좋은 사례다.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는 마법의 도구, 콘텐트 마케팅'- 마케터라면 반드시 꿈꿔봐야 할 것이다. 

저자는 미국 CMI (Content Marketing Institute)의 창립자이자 '콘텐트 마케팅'이란 용어를 창시한 조 풀리지와 

그의 동료인 로버트 로즈이다. 브랜드 컨설팅 그룹 스톤의 박상훈 대표가 번역을 했다. 

<킬링 마케팅> 전문가의 번역이라 매끄럽다. 한 발 앞서가는 마케터를 위한 이 시대의 필독서다. 

2018. 9. 28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99 뉴욕 드로잉  (0) 2018.09.30
#98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0) 2018.09.30
#97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  (0) 2018.09.28
#96 로마인 이야기  (0) 2018.09.27
#94 출근하는 그리스도인에게  (0) 2018.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