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뉴노멀시대의 마케팅
2008년 이후 세상은 많이 변혔다. 성장의 흐름이 꺽이고 불확실성이 일상이 된 시대가 된 것이다. 소득이 늘지 않고 정체하거나 줄어드는 상황에서 소비자의 지갑은 당연히 쉽게 열리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도 어떤 브랜드들은 높은 성장을 이어가기도 한다. 이 책은 그런 브랜드들의 마케팅 이야기이다. 룰루레몬, 마마이트, 푸마, 스타벅스 등 많은 케이스를 통해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게 된다.
최순화저/ 세종서적
2017. 2. 1.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74 프레젠테이션의 신 (0) | 2017.03.13 |
---|---|
#73 잘 팔리는 기획의 본질 (0) | 2017.02.01 |
#71 공감의 시대 The Empathic Civilization (0) | 2016.11.06 |
#70 투명사회 (0) | 2016.10.15 |
#69 이토록 멋진 마을 (0) | 2016.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