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media & comms school

한기훈미디어커뮤니케이션스쿨 16기 과정

2020년 4월 예정했던 한기훈미디어커뮤니케이션스쿨 16기 과정은 코로나19 상황으로 무기한 연기되었었다. 

그 때 예정된 주제는 <로컬 브랜딩>이었다. 

2020년 스쿨16기 과정 포스터

그리고 2년 여의 시간이 지나며 코로나19 상황도 좀 안정되고 해서 2022년 7월에 한기훈미디어커뮤니케이션스쿨

16기 과정을 다시 개최하게 되었다. 단 행사 자체를 외부에 알리지 않고 기존 멤버들 중심으로 소규모 모임 형태로 

3일에 걸쳐서 진행을 했다. 

첫날 한기훈대표의 발표.

 

 

라종민 작가의 <공공미술과 도시 브랜딩> 발표
박은경CD의 발표

김민철 교수의 발표 

 

독일의 자동차 산업과 로컬 브랜딩을 연결해 발표한 GM 김동주님

 

 

램퍼스 이정윤 대표의 발표
TBWA 최인철 아트 디렉터의 <부산 로컬 브랜딩> 발표

 

본인의 에어비앤비 활동을 바탕으로 한 엘지전자 전찬훈님의 발표
첫 날 모임 단체사진

이틀간의 모임을 행복하게 마무리 한 후 번외 강연을 추가로 열었다. 이노레드를 방문해서 박현우 대표의 특강을 

들었다. 매년 한기훈미디어커뮤니케이션스쿨에서 좋은 강의를 해주는 박현우 대표 특강은 언제나 최고인데 나는

주최자인데 코로나 확진 우려로 참석하지 않았다. ㅠㅠ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2022년 여름의 한기훈 미디어커뮤니케이션스쿨은 행복하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