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media & comms school

9기 과정 안내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9기 과정 안내 

2012년 4월에 처음 시작해서 매년 두 차례 진행해 온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이 2016년 4월 아홉 번째 과정을 오픈합니다.

항상 그랬듯이 필요를 느끼는 사람들과 함께 생각해 보는 무료 강좌입니다. 기업에서 마케팅, 홍보 등의 업무를 담당하다 보면 어느 순간 정체되어 가는 자신을 보게 됩니다. 무엇인가 일을 저질러 보고 싶은데 도움이 될 누군가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가 없기도 합니다. 중소기업이거나 B2B 기업은 적은 예산으로 무얼 할 수 있나 고민도 됩니다. 이런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한 강좌입니다.

이번의 아홉 번째 과정은 전부 새로운 강좌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이전에 참여했던 분들도 다시 오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이번의 큰 주제는 미디어 입니다. <Think Media>라는 타이틀 입니다. 지금 이 세상은 모든 사람이 미디어요 기자인 세상입니다. 마케팅에 활용하는 미디어도 수 없이 많습니다. 그런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지식, 활용 등을 같이 생각해 봅니다.

또한 이번 과정에서는 과거 우리나라의 보물같은 잡지였던 <뿌리깊은 나무>와 <샘이깊은 물>과 그 발행인인 故 한창기 선생님을 돌이켜 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강의를 담당해 줄 분들은; 김흥수 사장 (전 중국 상해 동방CJ 홈쇼핑 대표), 류왕보 대표 (홍보회사 베티카 주식회사 대표), 조현진 이사 (펜타브리드), 이환선대표 (B&A컨설팅), 양성필 차장 (KOBACO), 정종필 본부장(메조미디어) 등과  한기훈 입니다.

4월 6일 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시작 됩니다. 80분 강좌 두 강좌, 총 5회. 장소는 모픽처스입니다. 신청은 khhan6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