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IDEO의 공동창업자인 팀 브라운의 책 <디자인에 집중하라>가 10년만에 개정판으로
나왔다. 그간의 사례를 보충했으니 개정의 의미가 충분히 설득력이 있고 개정판의 가치가 있다.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디자인에 집중하라'는 제목이 말해주듯 기업의 마케팅이나 공공 프로젝트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는 디자인 씽킹 이야기가 펼쳐진다.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9 팩트풀니스 (0) | 2020.04.12 |
---|---|
#108 P=OR2 이 공식을 모르면 PT하지 마라 (0) | 2019.12.29 |
#106 나무의 시간 (0) | 2019.08.09 |
#105 모카골드 경험마케팅 (0) | 2019.05.19 |
#104 <7 Saints of Growth Marketing> (0) | 2019.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