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의 경향이 ‘Fun’으로 흐른 지 도 몇 년이 흘렀습니다.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상을 받는 단골 기업인 폭스바겐이 ‘fun theory’로 많은 상을 휩쓸고
이외에도 수많은 기업이 광고의 흐름을 ‘fun’에 맞추고 있습니다.
최근 아주 재미있는 광고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거대한 붕어가 하늘에 떠 다니는 80초 광고가
티저로 선을 보이더니 본편인 ‘싸만코 Begins’가 어제부터 방송되었습니다.
재미있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고, 유튜브로 영상도 찾아보았습니다.
빙그레의 대행사가 (저는 어디인지 모릅니다) paid media / owned media / earned media 의
이해를 갖고 준비한 듯 보입니다.
재미있습니다. 아직 안보셨으면 아래를 클릭해서 보십시오.
<빙그레 싸만코 티저 80초>
<빙그레 싸만코 비긴스>
'kh's thou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kh's thought #15 Out Of Home (OOH) 미디어의 매력 (0) | 2013.02.26 |
---|---|
kh's thought #14 세계 구석구석 코리아 이야기 (0) | 2013.02.26 |
kh's thought #12 How to allocate marketing budget to paid, owned and earned media (0) | 2013.02.26 |
kh's thought #11 Top 10 auto ad of the past 25 years (0) | 2013.01.29 |
kh's thought #10 Bob Levenson (0) | 2013.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