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광고의 끝에서 맞이하는 2013 한국광고대회
광고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대입니다. 세계 경기의 영향이 크지만 근본적으로는 IT기술 발달과 그에 따른 미디어 산업의 급격한 변화가 기존의 광고계를 뿌리부터 뒤흔들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런 시대 배경에서 “Be Smart, More Creative” 라는 주제로 2013한국광고대회가 개최됩니다. 매년 광고의 날인 11월 11일 부근에서 행사를 여는데 올해는 8일에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립니다.
이미 한국광고대상 수상작은 발표가 되었습니다. 해외광고제에서 많은 상을 수상한 삼성생명의 ‘생명의 다리’ 캠페인과 현대자동차 ‘소나타 빗방울편’ 등이 부문별 대상을 수상합니다. 받을만한 작품이 상을 받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기존의 ‘사고의 프레임’을 깨려는 광고인들의 노력은 더욱 멋집니다.
필립스 조명발 캠페인
여러 수상작중 온라인 부문의 은상을 수상하는 “필립스 조명발 캠페인”을 함께 쉐어해봅니다. 이노레드 작품으로 이 시대에 잘 어울리는 캠페인입니다.
blog.naver.com/winnovation/80200206704
'kh's thou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56 비디오 콘텐츠로 마케팅 ROI를 높이는 여섯 가지 법칙 (0) | 2013.11.18 |
---|---|
#54 다시 돌아보기/ 수정 및 정정 (0) | 2013.11.18 |
#53 There are only three true job interview questions (0) | 2013.10.21 |
#52 불경기와 광고 (0) | 2013.10.21 |
#51 영화와 광고 (0) | 2013.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