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The Mirror Makers- A History of American Advertising & It's Creators
나는 광고를 직업으로 30년을 일해 오면서 항상 광고의 역사에 대한 호기심이 있었다. 특히 현대적인 의미의 광고의 시작은 어떤 것이었는지의 의문이 많이 있었다. 이 책은 나의 그런 호기심과 의문을 해결해준 책이다. 이 책이 다루는 공간은 미국이다. 하지만 현대 광고의 시작이 미국이니 미국의 광고 역사가 곧 서계 광고의 역사라고 말해도 무방하다.
광고를 공부하는 사람, 광고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은 읽어볼 만 하다. 아직 번역서는 없고 원서로 읽어야 하는 부담이 있다.
Stephen Fox 지음 University of Illinois Press 1997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0) | 2013.05.18 |
---|---|
#10 광고에 대한 3가지 견해 (0) | 2013.03.22 |
#8 크리에이티브의 길을 묻다 (0) | 2013.03.14 |
#7 김태형 가라사대 (0) | 2013.03.14 |
#6 브랜드 미디어 전략 (0) | 2013.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