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일본의 시즈오카 현립 대학 교수인 이와사키 구니히코의 책으로 자기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겐 꼭 읽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특히 식당, 커피숍 등의 창업에 적용해 보면 아주 잘 매치된다. 그는 작은 기업의 장점으로 진실성의 힘, 유대의 힘, 커뮤니케이션의 힘을 이야기한다. 공감되는 이야기다.
쉬운 말로 잘 풀었다. 실력있는 사람은 절대 어려운 말로 이야기하지 않는다. 번역도 매끄럽다.
2013년 시그마북스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 소유의 종말 The Age of Access (0) | 2013.05.18 |
---|---|
#12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집단 사치는 어떻게 생각할까? (0) | 2013.05.18 |
#10 광고에 대한 3가지 견해 (0) | 2013.03.22 |
#9 The Mirror Makers (0) | 2013.03.15 |
#8 크리에이티브의 길을 묻다 (0) | 2013.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