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킬링 마케팅
<킬링 마케팅> 우선 제목이 눈길을 끈다.
콘텐츠 마케팅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진행되는 이 시대에 꼭 읽어볼 만한 책이다.
각 브랜드들이 고품질 콘텐츠를 확보해서 브랜드 자체가 하나의 미디어가 되는 시대다.
코카콜라, 나이키, 레드불 등에서 우리는 많은 사례를 본다.
국내 현대카드도 좋은 사례다.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는 마법의 도구, 콘텐트 마케팅'- 마케터라면 반드시 꿈꿔봐야 할 것이다.
저자는 미국 CMI (Content Marketing Institute)의 창립자이자 '콘텐트 마케팅'이란 용어를 창시한 조 풀리지와
그의 동료인 로버트 로즈이다. 브랜드 컨설팅 그룹 스톤의 박상훈 대표가 번역을 했다.
<킬링 마케팅> 전문가의 번역이라 매끄럽다. 한 발 앞서가는 마케터를 위한 이 시대의 필독서다.
2018. 9. 28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99 뉴욕 드로잉 (0) | 2018.09.30 |
---|---|
#98 인생에서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0) | 2018.09.30 |
#97 지역을 살리는 로컬 브랜딩 (0) | 2018.09.28 |
#96 로마인 이야기 (0) | 2018.09.27 |
#94 출근하는 그리스도인에게 (0) | 2018.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