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media & comms school

8기 과정 정리

한기훈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 8기 과정을 마치고

2015년 10월 한달 동안 매주 목요일 저녁에 세시간씩 모였다. 매일 80분 두 강좌가 진행 되었다. 첫 날 주철환 교수를 비롯하여, 이베이 코리아의 이혜영 팀장, 이우철 박사, 디트라이브 정치헌 대표, B&A컨설팅 이환선 대표, 엔자임 헬스 김동석 대표 대표등이 한 강좌씩 봉사해 주었다. 나는 4개의 강좌를 담당했다. 이번의 큰 주제는 Story, Contents & Creative 였다. 각 영역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제를 다루었다. 

8기 구성원은 다양했다. 예비역 장성 부부가 계셨고, 대학교 교수님도 열심히 참석하셨다. KOBACO 양성필 차장은 7기에도 참석하고 이번에도 하루를 빼고는 매일 열심히 참석했다. 베티카 멤버들은 간식도 챙겨주며 잘 들었고, 홈페이지코리아, 포엠아이 팀들도 열심히 참석해 주었다. 대동공업에서도 두 분이, 채널W 정숙영님, 작시스 이팀장님, 교원 석과장님, 왓슨스 두 분, 트랜스코스모스 박주임님, 김영광대표, 임이안 학생 까지 소중한 인연들이었다. 


(주철환 교수님 강의 후 베티카 멤버들과)


(주교수님과 홈페이지코리아 팀)


(스쿨8기 마지막날 전체 사진)


(둘째날 이혜영 팀장의 강의)


(세째 날 이환선 대표 강의)


(마지막날 김동석 대표 강의)


(한기훈 강의 모습)


(2층 불편한 자리도 좋아해준 멤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