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book search

#11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11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일본의 시즈오카 현립 대학 교수인 이와사키 구니히코의 책으로 자기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겐 꼭 읽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특히 식당, 커피숍 등의 창업에 적용해 보면 아주 잘 매치된다. 그는 작은 기업의 장점으로 진실성의 힘, 유대의 힘, 커뮤니케이션의 힘을 이야기한다. 공감되는 이야기다.

쉬운 말로 잘 풀었다. 실력있는 사람은 절대 어려운 말로 이야기하지 않는다. 번역도 매끄럽다.

2013년 시그마북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