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book search

#12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집단 사치는 어떻게 생각할까?

#12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집단 사치는 어떻게 생각할까?

Brutal Simplicity Of Thought 라고 표지에 밝히듯이 단순함으로 사람을 움직이는 M&C 사치의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닝 매뉴얼이다. M&C 사치는 사치 형제가 '사치 앤 사치'를 떠난 이후 두번째로 만든 광고회사로 구글, 코카콜라, 나이키, 포르쉐 등의 마케팅 파트너로 세계 18개국에 진출해 있다. 

이 책은 광고에 국한되지 않는다. 모든 Creative Thinker 들이 볼 만한 책이다.

프랑스 혁명을 성공으로 이끈 세 단어 "자유, 평등, 박애"

세익스피어를 세계적인 문호의 반열에 올린 한 문장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