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집단 사치는 어떻게 생각할까?
Brutal Simplicity Of Thought 라고 표지에 밝히듯이 단순함으로 사람을 움직이는 M&C 사치의 크리에이티브 트레이닝 매뉴얼이다. M&C 사치는 사치 형제가 '사치 앤 사치'를 떠난 이후 두번째로 만든 광고회사로 구글, 코카콜라, 나이키, 포르쉐 등의 마케팅 파트너로 세계 18개국에 진출해 있다.
이 책은 광고에 국한되지 않는다. 모든 Creative Thinker 들이 볼 만한 책이다.
프랑스 혁명을 성공으로 이끈 세 단어 "자유, 평등, 박애"
세익스피어를 세계적인 문호의 반열에 올린 한 문장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kh's book se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kh's book search #14 벨로시티 (1) | 2013.06.25 |
---|---|
#13 소유의 종말 The Age of Access (0) | 2013.05.18 |
#11 작은 것이 큰 것을 뛰어넘는 마케팅 전략 (0) | 2013.05.18 |
#10 광고에 대한 3가지 견해 (0) | 2013.03.22 |
#9 The Mirror Makers (0) | 2013.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