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thought

T#146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146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

커피숍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최근 <2014 탐앤탐스 THINK 광고공모전>을 열었다. 나도 전문가 심사위원의 한 사람으로 온라인 심사를 담당했다. 금년이 네 번 째라고 한다. 이번 심사를 통해 탐앤탐스에 관한 몇 가지 몰랐던 사실도 알게 되었다. 우선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과 미국, 호주, 태국, 중국, 싱가폴, 몽골 등에 진출했다는 사실이다.

가만 생각해 보니 커피숍과 광고공모전은 아주 좋은 매치였다. 대학생 등 젊은 층의 참여 유도가 좋은 아이템이고 주어지는 과제를 통해 국산 콩 제품’, ‘24시간 영업’, ‘온라인 몰탐앤탐스의 장점을 확실하게 부각시킬 수 있다. 또한 공익 과제를 내 걸고 환경부와 코바코(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후원을 받는 것도 훌륭한 그림이었다.

올해에는 2,200여 건의 작품이 접수되었다고 한다. 곧 수상자가 발표 될 것이다. 그리고 수상작들은 온라인은 물론 탐앤탐스 숍에서도 전시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만남과 대화의 공간, 공부의 공간, 편안한 쉼의 공간을 넘어 크리에이티브 발상의 공간으로 공간으로써의 탐앤탐스 이미지가 잘 정립될 것 같다



'kh's thou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147 Best Outdoor Ads  (0) 2014.12.26
Wonderful Christmas Ad 2014  (0) 2014.12.23
T#145 크리스마스 마케팅  (0) 2014.12.20
#144 LINE의 거침없는 진격  (0) 2014.12.18
T#143 '2014년 기억 남는 광고 캠페인 작품들'  (0) 2014.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