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thought

kh's thought #19 한기훈 블로그

# 19 한기훈 블로그

 

인터넷으로 조금 전문적인 영역의 정보를 뒤지다 보면 블로그들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나 관심이 많은 사람이 블로그로 지식과 경험 등을 공유하는 것이지요. 그래서 저도 블로그를 오픈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미디어 등을 키워드로 하는 영역이지요.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시면 이 메일로 보내는 ‘khs thought’ 가 있고 주로 해외의 대행사를 이야기하는 ‘khs agency search’ 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분야의 책을 이야기하는 ‘khs book search’까지 일단 세 영역으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많이 오셔서 정보(informaion)은 물론 영감(inspiration)을 얻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지식, 경험 그리고 지혜까지 더해진다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패션, 건축, 디자인 등 조금 다른 영역의 크리에이티브한 일을 하는 사람들도 즐겨 찾아오는 블로그가 되면 좋겠습니다. 노력해 보겠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검색엔진 최적화를 하였습니다. 오늘날의 마케팅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를 직접 실행하는 것이지요. 이 분야의 이야기는 다음 기회로 미루겠습니다. 여러분도 자기만의 미디어를 하나 만드시지요. (아직 없으시다면) 신나는 일입니다.

제 블로그 이름은 <khhan media & comms lab> 입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khs thought khs agency search 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