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h's thought

#82 검색엔진최적화 Search Engine Optimization 최근 케이스

#82 검색엔진최적화 Search Engine Optimization 최근 케이스

거의 모든 기업들이 자사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회원으로 등록시켜서 충성 고객으로 유도합니다. 각종 이벤트로 혜택을 주기도 하고 사회적인 봉사활동을 알리기도 합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자기 사이트를 방문해주면 너무 좋은 일이지요. 하여, 광고의 목적에 “Buy Me”, “Love Me” 이외에 “Visit Me”가 추가되었지요. 실제 호주관광청 같은 곳은 TV광고의 목적이 많은 사람들이 관광청 사이트로 방문하는 것입니다. 수 억원의 광고를 집행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들어 왔는지를 체크하게 되지요. 검색광고를 통해 자사 사이트로 고객을 방문하게도 합니다. 많이 방문할수록 광고비도 늘어나지요.

반면에 검색엔진최적화작업’ SEO를 하게 되면 자연 검색의 영역에서 잘 노출되게 되고 많은 이들의 유입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한 번의 작업으로 별도 광고비 지출 없이도 고객의 유입을 만들어 내는 매직입니다. 최근 ‘B&A 컨설팅에서 작업한 좋은 사례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아직도 절대 다수의 기업이 실행하지 못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먼저 알고 실행해서 최고의 ROI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goo.gl/fofCxe